마케팅 홍보 광고 지원이 없는 제품은
소비자에게 그 우수성을 인정받기 전에
사장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그만큼 홍보 광고 마케팅은
브랜드 성공의 기본이라 할 수 있습니다.
먼투썬피자 가맹본사는 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위해
조리교육, 이론교육, 대 고객 서비스 교육,
매장 실무교육 등 먼투썬피자
창업자를 지원합니다.
가맹본사의 자체 공장에서 좋은 재료를 엄선하여
완·반제품을 소포장으로 가맹점에
직접 공급하고 있습니다.
먼투썬 피자는 콜드 배송 시스템으로
신선함을 보장합니다. (일부 지역 제외)
연 2회 (반기별)
전 가맹점 정기 위생 점검을 실시합니다.
(주)프랭크F&B의 사후관리는 업계에서도
소문날 정도로 까다롭고 철저합니다.
가맹점 성공이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의
성공이기에 먼투썬피자 가맹점 사후관리
시스템은 한치의 소홀함도 없이
가맹점 운영 관리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먼투썬피자 가맹본사는 창업자의 성공 창업을 위해
조리교육, 이론교육, 대 고객 서비스 교육,
매장 실무교육 등 먼투썬피자 창업자를 지원합니다.
-
1일차
오리엔테이션
주방 입고정리 -
2일차
교육
-
3일차
교육
-
4일차
가오픈
-
5일차
정식오픈
-
6일차
1차 오픈 점검
-
7일차
오픈 최종 점검
먼투썬피자 가맹 본사는 좋은 재료, 즐거운 먹거리도
좋은 위생이 우선해야 고객에게 인정 받듯이
가맹점 및 소비자 건강을 위해 상 / 하반기별
10대 주요 항목을 선정하여 철저하게
관리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본사 자체 제조 및 물류유통
-
가맹점
-
소비자
10대 중점 위생 점검 항목
- 1 주방 위생 관리
- 2 식자재 선입, 선출 관리
- 3 지정 식자재 사용 관리
- 4 직원 보건증 위생 관리
- 5 브랜드 매뉴얼 준수 관리
- 6 홀, 서빙, 복장 관리
- 7 정수기 위생(필터) 관리
- 8 지정 포장재 사용 관리
- 9 홀, 의탁자 위생 관리
- 10 대 고객 서비스 관리